[뉴시안= 안성찬 대기자]셀린 부티에(29·프랑스)가 '메이저 퀸'에 오르며 프랑스 골프역사를 새로 썼다. 김아림은 한국선수 중 가장 좋은 성적인 공동 3위를 차지했다.김아림은 30일(한국시간) 프랑스 에비앙 레 뱅의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파71·6527야드)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네 번째 메이저 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총상금 650만 달러, 우승상금 100만 달러) 최종일 4라운드에서 버디 5개, 보기 3개로 2타를 줄여 합계 277타를 쳐 가비 로페스(멕시코), 셀린 보르게(노르웨이), 사소 유카(일본
[뉴시안= 박은정 기자]CJ온스타일이 역대급 규모의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 '믿고보SHOW'를 18일부터 24일까지 전개한다.15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할인 쿠폰·최대 10% 카드할인·10% 적립금 등 각종 혜택이 모든 방송에 적용된다. 또 인기 연예인 박명수·이유리·지소연·송재희 등과 각 분야 셀럽들이 출연한다.배우 이유리는 오는 20일 오후 9시에 유기농 샴푸 '오플랑'을 '이유리 네고가'로 판매한다. 이유리는 해당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본인이 직접 협상
[뉴시안= 박은정 기자]패션업계가 대목인 추석을 이용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아우터, 니트 등 겨울 의류들도 할인해 판매한다.◆"추석에는 라코스테와 함께"17일 업계에 따르면 동일드방레가 운영하는 라코스테는 추석을 맞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F/W 시즌 상품을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라코스테 스포츠 텀블러를 증정한다.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이자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뉴시안= 박은정 기자]이베이코리아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매월 새로운 브랜드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패션쇼핑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패션브랜드와 관계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라코스테와 함께 오는 1월 17일까지 2020년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2020년 FW 시즌 오프 상품은 총 30종이며 전 상품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블루종을 26만원대, 스니커즈를 8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남성 경량
[뉴시안= 박은정 기자]스타필드에 입점한 글로벌 SPA 브랜드와 인기 패션 브랜드가 연말을 맞아 2020년 가을∙겨울 제품을 할인하는 시즌오프에 나선다.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안성 등에 입점한 글로벌 SPA 브랜드와 유명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각각 최대 30%에서 80%까지 시즌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 확대에 따라 높은 인기를 보이는 홈웨어부터 연말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드레스, 겨울철 외투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스타필드 안성·고양·하남·코엑스몰 전 점포에 입점한 &
[뉴시안= 박은정 기자]2021학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끝났다. 올해 수능은 코로나19 여파로 일정이 연기되고, 학생들은 학교도 제대로 나가지 못하는 등 우여곡절이 많았던 한 해였다.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유통 업계가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다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수험생 할인 이벤트가 기존보다 축소된 분위기다. ◆백화점 업계, 패션 상품군 집중 할인백화점 업계들은 수능 당일부터 수험생들을 위한 상품권 증정과 할인 행사 등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수능 다음 날인 12월 4일부터 13일까지
[뉴시안= 박은정 기자]지난 10월 7일 입점한 스타필드 안성이 글로벌 브랜드들을 잇달아 입점시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안성이 지역 특징과 고객층을 분석해 패밀리 고객들의 니즈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스타필드 안성은 11월 21일 패션 브랜드 '자라'의 입점으로 3대 글로벌 SPA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패밀리룩으로 사랑 받고 있는 ‘폴로’, ‘빈폴’, ‘라코스테’ 등 3대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동시 입점한 점도 눈 여겨
[뉴시안= 박은정 기자]이베이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거래액이 최대 11배 급증하는 등 폭발적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직입점한 200개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3분기 판매 실적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브랜드별 거래액이 최대 11배(1000%)가 증가했다. 올해 새롭게 전략적 제휴를 맺은 패션 브랜드 수만 125개로, 1년 새 46%가 늘었다.올해(1~10월) 패션 브랜드 전체 거래액은 5년 전인 2015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4배(3
[뉴시안=박현 기자]쿠팡은 전통 아메리칸 스타일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스페셜 론칭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이로써 쿠팡 내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에서 ‘메시 폴로 티셔츠’를 남성, 여성, 키즈 전 라인에 거쳐 만나볼 수 있다. ‘메시 폴로 티셔츠’는 폴로 랄프 로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C.에비뉴에서 판매하는 ‘폴로 랄프 로렌’ 제품은 모두 본사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정품이라는 쿠팡 측의 설명이다.쿠팡에 따르면 C.애비뉴에서 선보이는 ‘폴로 랄프 로렌’ 상품은 전 품목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제공돼 한층
[뉴시안=박현 기자]마리오아울렛이 최근 ‘룩옵틱스(LOOK OPTICS)’ 선글라스 매장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룩옵틱스는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프랜차이즈부터 해외 명품 선글라스의 수입·유통까지 아우르고 있는 아이웨어 업체다.마리오아울렛에 따르면 이번에 1관 1층에 입점한 룩옵틱스 매장은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유행 선글라스를 부담없이 제안하는 데 특화돼 있다. 곧 다가올 선글라스시즌에 맞춰 ‘페라가모’, ‘MCM’, ‘캘빈클라인’, ‘라코스테’, ‘휠라’, ‘마리끌레르’ 등과 같은 명품 선글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
[뉴시안=한빛나 기자]롯데백화점이 내달 2일부터 19일까지 신년 세일에 나선다고 전했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신년 세일 마케팅으로 ‘롯데 쏜데이 2탄(이하 롯데 쏜데이)’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롯데 쏜데이’는 지난 11월에 진행했던 대규모 마케팅 행사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었다.‘롯데 쏜데이’의 대표 행사로는 ‘롯데 쏜데이 에어팟 Pro’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 쏜데이’를 검색 후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고객에게 ‘에어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