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 '믿고보SHOW'가 18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 '믿고보SHOW'가 18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사진=CJ온스타일)

[뉴시안= 박은정 기자]CJ온스타일이 역대급 규모의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 '믿고보SHOW'를 18일부터 24일까지 전개한다.

15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할인 쿠폰·최대 10% 카드할인·10% 적립금 등 각종 혜택이 모든 방송에 적용된다. 또 인기 연예인 박명수·이유리·지소연·송재희 등과 각 분야 셀럽들이 출연한다.

배우 이유리는 오는 20일 오후 9시에 유기농 샴푸 '오플랑'을 '이유리 네고가'로 판매한다. 이유리는 해당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본인이 직접 협상에 나서 방송 가격 조건을 내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오후 10시에는 개그맨 박명수가 가구 브랜드 '리바트'의 인기 쇼파 3종을 파격 혜택가로 판매한다. 19일 오전 11시에는 지소연·송재희 부부가 '머큐어 앰버서더 제주 숙박권'을 판매한다. 

골프와 뷰티·인테리어 등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도 출연 예정이다. 22일 오후 6시에는 인기 골프 유튜버 심짱이 다양한 골프 팁을 골린이 시청자들에게 전수한다. 드라이버샷에 효과 좋은 탱크 샤프트도 소개한다.

뷰티 분야에는 인기 유튜버 라뮤끄(22일 오전 11시)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핑시언니(19일 오후 10시), 레이디미미(21일 오후 9시), 이블리(22일 오전 9시) 등이 나선다.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들의 방송도 준비돼 있다. 18일 오후 6시에는 쇼호스트 임세영이 애용하는 클렌징 브랜드 '파머시'를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19일 오후 5시에는 쇼호스트 이민웅이 진행하는 '라코스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헤비아우터를 한정 수량으로 최대 68%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배진한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 사업부장은 "'믿어보SHOW'에서 CJ온스타일의 차별화된 취향 상품 및 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신설된 답변 기능으로 강화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보고 사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의 방송 콘텐츠를 이번 기회에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