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손진석 기자]현대건설이 28일 향기마케팅(H Place)에 이은 오감마케팅 2단계로 디에이치 브랜드 전용 사운드인 ‘H Sound’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소리마케팅은 ‘고객의 감성과 추억을 소환’하는 마케팅 방법의 일환으로 청각을 활용해 상품이나 서비스 가치를 높이기 위해 세계적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TV광고 마지막에 나오는 짧은 멜로디는 무의식 중에 브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소리마케팅의 대표적인 예시라 할 수 있다.현대건설은 H Sound를 단지 곳곳에 독자적으로 개발된 전용 사운드를 송출해 현대건설의 프리미
[뉴시안=조현선 기자]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가 지난 7일 10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극한직업(2월)’, ‘어벤져스: 엔드게임(4월)’ ‘알라딘(5월)’ ‘기생충(6월)’에 이어 올해에만 다섯번 째 천만 영화다. 한 해에 천만 영화가 다섯 편이 탄생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CGV 리서치센터는 한국영화 100주년이자 천만 영화 5편으로 한 획을 그은 2019년 영화산업을 결산하며 ‘탈공식’, ‘20대’, ‘키즈패밀리’를 3대 키워드로 선정했다. ◆ 2019년 영화시장, 탈(脫)공식에 따른 성·비수기 경계 붕괴 CGV 리
[뉴시안=조현선 기자] 카카오페이지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는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를 통해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영화부터 갈비통닭과 현금까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이번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에서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384만 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황제의 외동딸’,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결된 ‘이세계의 황비’ 등 인기 웹툰과 올 초 론칭하자마자 돌풍을 일으킨 ‘검술명가 막내아들’ 등 대표적인 웹소설
[뉴시안=조현선 기자] 2019년 상반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검색한 검색어는 '타노스'였다. 구글은 올해 1월 1일부터 6월 12일까지 한국 구글 사이트에 작년 하반기(2018년 7월 1일~12월 31일) 대비 검색량이 2배 이상 증가한 검색어 집계 순위를 27일 발표했다. 모바일과 PC검색량 데이터가 합산된 결과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9년 상반기 한국 최고 인기 검색어는 '타노스'로 발표됐다. 타노스는 2019년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등장하는 대표 악역 캐릭터이다.
[뉴시안=조현선 기자] 삼성카드는 2019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삼성카드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삼성카드 회원 중 10만원 이상 결제한 500명을 추첨해 '극한직업' 개봉 전야 시사회 티켓 2매를 제공한다.이벤트 당첨자는 문자메시지로 전달되는 당첨번호를 통해 시사회 당일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시사회는 22일 CGV영등포에서 출연 배우의 무대인사와 함께 진행된다.또 오는 31일까지 CU편의점에서 삼성카드로 '딸기가득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