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newsian=이상준 기자)

▲ 데스커가 책장을 활용한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를 오늘부터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데스커

퍼시스그룹의 소호(SOHO : Small Office Home Office) 브랜드 데스커가 네이버와 함께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를 2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셀프 인테리어 외에도 다양한 취미활동을 가진 블로거라면 누구나 네이버 리빙판 섹션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 10인에게는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의 데스커 책장이 제공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체험단원들은 데스커 책장의 효율적 공간 활용을 보여주는 미션과 자신의 취미활동으로 책장을 채우는 미션을 수행하며,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우수 리뷰어 3인은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받는다.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데스커 책장은 앞면과 뒷면 모두 볼트가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돼 깔끔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뒷면까지 활용 가능해 거실 내 공간분할 또는 원룸의 파티션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데스커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하고 개성있는 취미 활동을 지닌 분들이 데스커 제품을 통해 공간에 대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음달 14일에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 당첨자 발표가 예정됐으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약 3주간 데스커의 공식 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