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정윤희 기자] 피서(避暑)는 한자 뜻풀이 그대로 더위를 피한다는 의미다. 여름이면 산이나 계곡, 바다로 떠나는 캠핑을 비롯해, 다양한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로 넘친다.

하지만 디지털로 무장한 일상 생활에서 여행으로 점프를 하고 나면, 이리저리 불편함 점이 따른다. 충전해서 사용하는 다수의 디지털 장비를 쉽게 사용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이고 여행지에서 의외로 절실하게 필요한 물건들도 수두룩하다.

휴식이라는 여행의 목적을 따져본다면 다소의 불편함을 참아내는 것도 미덕이지만 소소한 물건 한두 가지로 훨씬 편리하고 즐거울 수 있다면 당연히 실천에 옮겨야 마땅하다. 올여름 트렁크 속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줄 여행용 디지털 제품을 만나보자.

무디 버즈 LED 가정용 벌레 모기퇴치기

지긋지긋한 모기와의 전쟁은 끝, 무디 버즈 LED 가정용 벌레 모기퇴치기(이미지=무디)

여름이면 모기만큼 지긋지긋한 존재도 없다. 곤한 잠을 설치게 하는 것도 모자라 물리면 심한 질병으로 이어지는 독성까지 품고 있어 생명에 지장을 주기도 한다. 특히 아이가 있거나 피부 알러지가 심한 사람이라면 모기와 해충의 공포 또한 만만치 않다.

'무디 버즈 LED 가정용 벌레 모기퇴치기'는 여름 건강을 지켜주는 반가운 제품이다. 자외선 LED 램프로 벌레나 모기를 유인해 잡아주는 포집기로, 집안에서는 물론 야외나 캠핑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수면 중 켜두면 소음이 작아 아이를 둔 가정에서 더없이 유용하며, 어두울수록 더 효과적이다. 또 인체에 무해한 자외선 파장을 이용한 방식으로 흡입팬에 한번 들어간 벌레는 빠져나올 수 없다.

USB 방식의 전원 사용으로 보조 배터리나 어댑터, 노트북에도 쉽게 연결해 쓸 수 있어, 여름 여행에 벌레 잡는 파수꾼 역할을 톡톡히 해 줄 것이다. 화학 성분을 이용한 방충제품 대신 계피나 생쑥 등의 천연 방충제를 사용하거나 무디 버즈 LED 가정용 벌레 모기퇴치기로 독한 숲모기를 이겨보자.

 

라운드 LED 조명거울 미니 메이크업 스토리지 박스 (이미지=바이살구)

라운드 LED 조명거울 미니 메이크업 스토리지 박스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가장 똑똑하게 여행하니?'라고 물으면 바로 라운드 LED 조명거울 미니 메이크업 스토리지 박스를 가진 사람이라고 답을 하겠다. 이 박스는 편리한 수납 기능과 조명이 달린 거울 기능을 겸한 포터블 화장대다. 

디자인부터 심플하고 깔끔해 외모부터 돋보이는 이 제품은 여러 가지 물건을 담을 수 있는 수납 박스와 뚜껑 역할을 하는 거울로 구성되어 있다. 뚜껑을 세우면 거울로 변신하고 하단 동그란 아이콘을 터치하면 LED 조명이 켜지고 밝기까지 조절 가능하다. 특히 이 조명은 색온도 5400-5600K값으로 인공조명이 아닌 자연광에 유사한 빛을 제공해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거울은 따로 분리해서 쓸 수도 있지만 박스 안 홀더에 끼워 쓸 수도 있고 받침대 회전이 가능해 수평ㆍ수직 조절도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다. 3-4시간으로 완전 충전되고 하루 30분 사용으로 5-7일 가량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스토리지 박스'라는 이름을 갖고 있으나 다양한 용도의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ㆍ출장 중에도 유용한 아이템이 된다. 간혹 예쁜 군용반합으로 착각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믹서와 쉐이커를 동시에 휴대용 유리 텀블러 (이미지=샤오미)

샤오미 휴대용 믹서 유리텀블러

최근 주방용품에도 친환경 바람이 불면서, 환경 호르몬이 포함되지 않은 안전한 재질의 제품이 인기다. 과일이나 채소를 갈기 위해 사용하는 믹서나 블렌더도 따라서 유리 제품을 많이 선호한다. 하지만 집을 떠나 여행이나 캠핑이라도 간다면, 이 무겁고 부피도 만만치 않은 믹서기를 싸갈 순 없다.

이제 가볍게 샤오미 휴대용 믹서 유리텀블러만 챙기면 해결된다. 휴대성이 좋은 텀블러의 기능과 믹서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텀블러 자체가 봉규산 유리 재질로 깨끗하고 위생적이기에 언제 어디서나 금방 갈아만든 신선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평소 건강을 위해 직접 갈아만든 주스나 음료를 챙겨먹을 때도 편하지만 여행이나 캠핑갈 때 가방 속에 챙겨두면 아주 유용하다.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뿐 아니라 캠핑 요리할 때 다양한 소스를 만드는 쉐이커로 쓰는 등 쓰임새가 다양하다.

400ml의 넉넉한 용량의 텀블러는 USB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며, 완충시 15잔까지 갈아마실 수 있다. 칼날 또한 식품용 스테인레스로 안전하고 물세척도 가능해 편리하다. 계곡물에 발 담그고 마시는 수박 주스 한 잔의 여유, 휴대용 믹서 유리 텀블러로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