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하나카드)

[뉴시안= 임성원 기자]하나카드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가 포함된 11월 글로벌 쇼핑 성수기에 맞춰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해외직구라운지는 해외 온라인 쇼핑을 통해 직구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지난 7월 새롭게 론칭한 서비스이다. 해외 직구 쇼핑 시 쿠폰 할인, 캐시백 등 상시 혜택과 직구보험 무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한 달간 하나 신용·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알리익스프레스, 아마존, 아이허브 등과 함께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7달러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2달러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광군제 기간인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해외직구라운지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해 30달러 이상 구매 시 5달러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JCB카드로 35달러 이상 구매 시 6달러가 중복 할인된다. 

아마존에서는 기간 내 ▲50달러 이상 구매 시 5달러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캐시백 혜택을 준다.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추가 할인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허브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5달러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 VISA카드 소지 고객은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45달러 이상 사용 시 12% 즉시 중복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11월 글로벌 쇼핑 성수기에 비자, 마스터카드, 아멕스 등 해외쇼핑몰 할인프로모션에 대한 모든 정보가 업데이트가 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합리적인 해외직구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