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퀸즈가 오는 2월 21일까지 딸기시즌을 진행한다. (사진=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가 오는 2월 21일까지 딸기 시즌을 진행한다. (사진=이랜드이츠)

[뉴시안= 박은정 기자]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딸기 신메뉴 8종을 선보이며 딸기 시즌을 진행한다.

애슐리가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한 딸기 시즌은 1~3월 좋은 품질의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는 연례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딸기 시즌은 전국 애슐리퀸즈 60개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8종은 딸기의 고유한 풍미를 풍부하게 살린 케이크부터 라테·젤리·크로플·초콜릿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신메뉴 8종은 ▲무제한 생딸기 바스켓 ▲스트로베리 초콜릿 퐁듀 ▲딸기 콕콕 케이크 ▲스트로베리 라테 ▲스트로베리 맛 젤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바크 초콜릿(디너·주말) ▲D·I·Y 스트로베리 크로플(디너·주말) 등이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바스켓’은 신선한 생딸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초콜릿 퐁듀 소스·아이스크림·크로플 등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 콕콕 케이크’는 달콤한 딸기 생크림에 생딸기를 올리고 딸기의 풍미를 한껏 더 한 디저트 메뉴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애슐리퀸즈는 딸기 시즌을 기념해 3만9900원 이상 주문한 딜리버리 고객을 대상으로 생딸기 케이크와 딸기 라테 1ℓ로 구성된 딸기 버라이어티 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배달의 민족·쿠팡이츠·요기요 등 배달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