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유희준 기자]신일전자가 CM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신일전자는 오는 7월 11일(일)까지 ‘신일 CM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Z세대를 비롯해 X세대 등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가 무더위를 즐겁게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으며 무엇보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개성있고 재미있는 안무를 보여주는 것이 이번 챌린지의 핵심이다.

‘신일 CM송 댄스 챌린지’는 레트로 감성으로 리메이크 된 CM송에 맞춘 공식 캐릭터 ‘웨디’의 안무 영상을 따라 신나게 춤을 추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릴스(Reels)와 피드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일은 참여팀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1등 상금 100만원(1팀) ▲2등 상금 50만원(2팀) ▲3등 섬머 럭키박스(3팀) ▲행운상(5팀)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한다. 

신일 관계자는 “무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쳐 있는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진행하게 됐다”며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숏폼 플랫폼인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진행되는 만큼 모든 연령층의 가족들이 흥과 끼를 발휘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일 공식 SNS 채널(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