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8일부터 '갤Z폴드3·플립3 우영미에디션' 사전예약
쿠팡, 8일부터 '갤Z폴드3·플립3 우영미에디션' 사전예약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1.10.0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신한·하나·농협 카드 최대 7% 할인 혜택
쿠팡이 '갤럭시 Z폴드3·Z플립3 우영미 에디션'을 오는 8일 사전예약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갤럭시 Z폴드3·Z플립3 우영미 에디션'을 오는 8일 사전예약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사진=쿠팡)

 [뉴시안= 박은정 기자]쿠팡이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우영미(WOOYOUNGMI)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 

쿠팡은 내일(8일) 갤Z폴드3, 갤Z플립3 시리즈 우영미 에디션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예약 판매된 상품은 오는 22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이번 에디션은 삼성전자가 MZ세대에서 '신명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브랜드 우영미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우영미는 한국인 우영미 디자이너가 이름을 내걸고 2002년 런칭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로, 국내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프랑스 파리의 백화점 봉 마르셰의 2020년 남성관 매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갤럭시Z폴드3 우영미 에디션에는 디자이너 우영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갤럭시Z폴드3 커버 △S펜 프로 파우치가 △갤럭시Z폴드3 △S펜 프로와 함께 구성됐다. 갤럭시Z플립3 우영미 에디션은 △갤럭시Z플립3 파우치 △커버 스트랩 등이 △갤럭시Z플립3 △실리콘 커버 위드(with) 스트랩이 포함됐다.

쿠팡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 중 단독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카드 할인도 제공한다. 국민·신한·하나·농협카드 등은 최대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신제품인 삼성전자 3세대 폴더블폰을 인기 브랜드인 우영미 디자인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인기 신상품을 예약판매로 마련해 국내 어떤 판매처보다 고객에게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Z폴드3 우영미 에디션은 232만8000원, 갤럭시Z플립3 우영미 에디션이 162만8000원으로 각각 책정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