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바끌레르 대표 끌레르 정 회장이 이동영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장으로부터 골프전용 썬블럭 '에바끌레르' 의 공식 인증서를 받고있다.
(주)에바끌레르 대표 끌레르 정 회장(오른쪽)이 이동영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장으로부터 골프전용 썬블럭 '에바끌레르' 의 공식 인증서를 받고있다.

[뉴시안= 김은정 기자](주)에바끌레르는 골프전용 썬블럭 '에바끌레르'가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KSPGA)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블럭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반전 메이크업의 'Color Capsule 안정화 기술'이 적용됐다. 크림타입 재질로 얼굴에 바르면 베이지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에바끌레르의 썬블럭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연출하며 끈적임과 백탁현상 등이 없어 촉촉함과 상쾌함으로 최상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할 뿐 아니라 미백, 주름방지기능까지 더했다.

 

에바끌레르 제품은 현재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을 납품되어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2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수의 글로벌 유튜브 모델을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앞으로도 도약을 위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