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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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시안= 김은정 기자]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BTS)이 카타르 월드컵 캠페인 송을 23일 공개한다.

현대차는 23일 오후 6시 멜론,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세기의 골(GOTC·Goal of The Century)' 캠페인 송 공식 음원을 발매하고 현대차 글로벌 유튜브 채널 '현대월드와이드'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세기의 골'은 현대차가 올해 개최되는 2022 FIFA 월드컵을 앞두고 지난 4월부터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BTS는 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현대차가 해당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출범시킨 '팀 센츄리(Team Century)' 멤버다.

캠페인 송 '옛 투 컴(Yet To Come)(Hyundai Ver.)'은 지난 6월 BTS가 발매한 앨범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 'Yet To Come(The Most Beautiful Moment)'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사진=현대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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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와 BTS는 '지금보다 더 멋진 최고의 순간이 있을 것'이라는 원곡의 메시지가 '세기의 골 달성을 위해 모두가 연대한다면 보다 나은 미래가 올 수 있다'는 캠페인 주제와 일맥상통한다는 점에서 해당 곡을 캠페인 송으로 선정했다.

현대차는 다음달 1일부터 전 세계 축구팬들이 세기의 골 캠페인의 취지를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현대차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틱톡 챌린지 '팀센츄리12(#TeamCentury12)'를 시작한다. 

챌린지 시작에 앞서 BTS의 틱톡 챌린지 티저 영상이 현대차 공식 틱톡 계정에 오는 28일 업로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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