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newsian=정윤기 기자)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FE(Fan Edition)’를 7일부터 판매한다.

 

갤럭시 노트 FE는 지난해 배터리 발화(소손) 사태로 단종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의 미개봉 제품과 미사용 부품을 활용해 새롭게 만든 스마트폰이다. 갤럭시 노트7의 디자인과 기능은 유지하면서 인공지능 음성비서 ‘빅스비(Bixby)’를 비롯 갤럭시 S8과 동일한 최신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출고가는 69만9600원으로 40만대 한정 출시된다. 색상은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 블루 코랄, 블랙 오닉스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통3사는 공식대리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갤럭시노트FE’를 판매할 예정이다.

먼저 SK텔레콤은 고객이 갤럭시노트FE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 할인 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에서만 이용 가능한 T삼성카드2 v2 신용카드로 갤럭시 노트 FE 할부금 결제 시 2년 약정 기준 최대 48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사용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36만원, 70만원 이상이면 48만원을 할인 받게 된다. 통신비, 교통비, 아파트관리비, 보험비 등도 실적으로 인정된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 FE를 신청한 고객은 SK텔레콤이 별도로 제공하는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받을 수 있다.

KT는 자사 직영 온라인 KT올레샵에서 갤럭시노트 FE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패키지 사은품(마블패키지·샌디스크 패키지·베루스 패키지 중 택일)과 함께 여름휴가용 사은품(브리츠 넥밴드, 기내용 캐리어, 그늘막 텐트, 대용량 보조배터리 중 택일)을 제공한다.

또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어360 카메라, 삼성 급속무선충전기 컨버터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샵 상품권으로도 단말 할부원금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8월 31일까지 갤럭시노트FE를 개통하고 KT-K뱅크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받아 통신비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7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단말을 할부로 구매한 고객은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 5%, 최대 5만원) 및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가 사은품은 제공하지 않고 제휴카드 할인 혜택만 제공한다.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노트 FE를 구매 시 LG U+ 빅팟 하나카드로 결제하고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1만7000원의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빅 플러스와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를 활용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각각 2만원, 2만5000원의 카드 이용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