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2일부터 2주간 ‘데이즈‧브랜드의류 겨울패션 할인행사’를 연다. [사진 이마트]
이마트는 2일부터 2주간 ‘데이즈‧브랜드의류 겨울패션 할인행사’를 연다. [사진 이마트]

[뉴시안=이준환 기자]이마트가 겨울 패션 클리어런스 행사에 본격 돌입한다고 전했다.

이마트는 2일부터 2주간 140억 규모의 ‘데이즈‧브랜드의류 겨울패션 할인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의류, 이너웨어, 잡화 등 겨울 패션 아이템 전부문에 걸쳐 진행한다. 이마트는 할인율을 대폭 높여 데이즈는 최대 50%, 브랜드의류는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데이즈의 대표 행사상품으로 ‘남성 마블 맨투맨’ 5종, 보온성을 높인 ‘남여 본딩팬츠’ 5종, 기모‧보아 소재의 ‘유아동 겨울 맨투맨’ 2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남성 구스다운 베스트‧점퍼’ 10여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남여 스포츠 소프트 웜 티셔츠’도 할인 판매한다.
 
이너웨어와 겨울 잡화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겨울 라운지웨어, 성인‧아동 내복, 데이즈 히트필의 전품목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데이즈 미키&미니 패밀리 라운지웨어’ 40여종, 겨울왕국 등 ‘데이즈 아동 캐릭터 플리스‧수면 라운지웨어’ 80여종, 성인‧아동 내복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브랜드 여성 아우터를 최대 70% 할인하며, 허쉬파피 등 여성 겨울부츠 전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새해 등산족을 위해 콜핑 티셔츠와 팬츠를 균일가에 판매한다.
 
김세민 데이즈 의류팀장은 “갑작스런 한파에 방한의류 등 겨울 아이템을 대방출한다”며 “이번 클리어런스 행사는 12월 내내 따뜻했던 날씨에 미뤄왔던 겨울 패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