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럭키2020(LUCKY2020)’을 주제로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럭키2020(LUCKY2020)’을 주제로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파리바게뜨]

[뉴시안=한빛나 기자]파리바게뜨가 6일 경자년 새해를 맞아 ‘럭키2020(LUCKY2020)’을 주제로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미국 워너 브라더스의 장수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를 그래픽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했으며 특히 생쥐 캐릭터인 ‘제리’가 좋아하는 것으로 설정된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럭키2020 치즈케이크’ ‘제리가 좋아하는 체다치즈쿠키’ ‘톰과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레몬 마들렌’ 등 3종이다.
까망베르치즈후레쉬번’ ‘콰트로치즈 머핀’ ‘구름크림빵’ 등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이외에 전통놀이인 제기차기를 즐길 수 있는 ‘톰과 제리 LED 제기’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오는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SPC그룹 디자인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유망 예술가 발굴과 협업을 통해 감각적 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나아가 디자인을 통한 상생을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