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KB국민 이지 스터티(Easy stud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국민 이지 스터티(Easy stud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 KB국민카드]

[뉴시안=이석구 기자]KB국민카드가 9일 학원·온라인 강의 등 교육과 자기계발 관련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은 교육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스터티(Easy stud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 선보인 KB국민 이지픽 카드, KB국민 이지온 카드, KB국민 이지 플라이 티타늄 카드, KB국민 이지 오토 티타늄 카드에 이은 ‘이지카드’ 시리즈 후속 상품이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학원·온라인 강의 월 최대 7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로 수영장, 요가, 문화센터 등 취미·자기계발 업종과 서점·문구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취미·자기계발 업종의 경우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결제금액의 3%가 할인되며 서점·문구 업종은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대형마트·통신요금·패스트푸드 등 샐활밀착업종에서 월 최대 7천원 할인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3회, 연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교육에 대한 니즈가 높은 학생, 학부모, 취업 준비생 뿐만 아니라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취미· 자기계발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어 교육 관련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생활과 밀접한 업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강화해 고객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