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이 더페이스샵의 시트 마스크가 시장 조사기관인 칸타 월드패널이 진행한 뷰티 패널 조사에서 브랜드샵 시트 마스크 시장 내, 구매액 기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사진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이 더페이스샵의 시트 마스크가 시장 조사기관인 칸타 월드패널이 진행한 뷰티 패널 조사에서 브랜드샵 시트 마스크 시장 내, 구매액 기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사진 더페이스샵]

[뉴시안=한빛나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의 시트 마스크가 시장 조사기관인 칸타 월드패널이 진행한 뷰티 패널 조사에서 브랜드샵 시트 마스크 시장 내 점유율 32.0%로 구매액 기준 1위를 차지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전국 15~65세 여성 뷰티 패널 9700여명이 참여했으며, 국내 19개 브랜드샵의 2018년 9월 10일부터 지난해 9월 8일까지 구매데이터를 기준으로 했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더페이스샵은 브랜드샵 시트 마스크 시장에서 점유율 32.0%로, 22.2%의 점유율로 조사된 2위 브랜드와 9.8%p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

더페이스샵은 ‘갈아만든 마스크시트’는 자사 시트 마스크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실적을 기록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알로에, 오이, 대나무 등 신선한 자연식물 20종의 영양성분을 빈틈없이 밀착되는 고밀착 시트에 담아 촉촉하고 순한 데일리팩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지난 4월 출시된 신제품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3종 역시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닥터벨머 앰플마스크–스팟진정’은 스팟 진정 앰플의 영양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뷰티 SNS플랫폼인 ‘언니의 파우치’에서 실시한 ‘언니의 신상픽’ 진정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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