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했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했다. (사진=매일유업)

[뉴시안= 박은정 기자]매일유업이 흰 소의 해를 맞아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

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2003년 출시 후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다. 캐릭터는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올해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된다.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매일유업을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즐거운 새해 인사를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코로나19로 계속되는 집콕생활에 지쳐있는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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