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조현선 기자]LG유플러스가 오는 26일 1020세대를 겨냥한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 버디는 지난 2021년 첫 공개된 LG유플러스 전용 5G 폰 시리즈다. 이번 신제품은 갤럭시 A15 5G 모델을 기반으로 블루 블랙과 라이트 블루·옐로우 등 3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출고가는 39만9000원이다.미디어와 게임 이용이 많은 10대의 수요를 반영해 6.5인치 FHD+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최대 5000만 화소 트리플 카메라·128GB 내장메모리·6GB 램·5000mAh 대용량 배터
[뉴시안= 박은정 기자]롯데온이 오는 30일까지 롯데 계열사와 함께 연중 최대 행사인 '롯데온세상'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양한 계열사와 함께 각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여 시너지 창출도 기대된다.우선 롯데온은 오는 21일까지 계열사 상품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와 펩시 등 인기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와 피규어 등 경품 상품도 제공한다.롯데GRS가 운영 중인 자사앱 롯데잇츠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인기상품을 100원에 판매한다. 롯
[뉴시안= 박은정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가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지난해 8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을 계기로 건강식품 브랜드 4종을 연달아 출시하며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 현대바이오랜드는 프리미엄 마누카 꿀 전문브랜드 '에그몬트'를 비롯한 건강식품 브랜드 4종을 국내에 정식 수입해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바이오랜드 관계자는 “종합 영양제 브랜드 ‘퓨리탄프라이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와 콜라겐 전문 브랜드 ‘바이탈프
[뉴시안= 박은정 기자]최근 호텔업계가 자체 브랜드(PB) 사업에 열을 가하고 있다. '신라호텔 화장품', '조선호텔 김치', '더 플라자 핸드크림' 등 종류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호텔업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PB상품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 나갈 것으로 보인다.9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더 플라자 PB 상품 'P-컬렉션(P-Collection)' 매출이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8% 뛰었다. 더 플라자는 'P컬렉션'이라는 브랜드로 핸드크림과 디퓨저·룸스
[뉴시안= 박은정 기자]CJ제일제당이 PHA를 적용한 '러듀얼(LAUDUAL) 칫솔'을 9일 출시했다. 이 칫솔은 친환경 제품 전문 디자인 기업 리벨롭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칫솔대에 석유계 플라스틱 대신 100% 바이오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칫솔모에는 재활용 소재를 절반 이상 사용해 제품의 지속가능성도 높였다. 위생에도 신경썼다. 러듀얼 칫솔은 머리 부분이 안쪽으로 살짝 휘어져 있어 바닥에 닿지 않고 물기가 잘 마르는 효과가 있다. 칫솔은 △샌드 크림 △호프 블루 △호라이즌 레드 △임팩트 옐로우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
[뉴시안= 박은정 기자]동아제약이 ‘더스논 에어블 KF94 보건용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더스논 마스크는 100% 국내 생산 부자재로 제작돼 KF94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더스논 에어블KF94 마스크는 초미세먼지와 황사·감염원을 차단한다.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의 이어 밴드와 밀착이 용이한 코편(코 지지대)이 적용돼 있다. 또 마스크 안쪽 공간이 여유 있는 새부리형으로 호흡 시에도 편안하다.이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더스논 브랜드
[뉴시안= 박은정 기자]온라인 쇼핑몰 GS샵에 피레티·세인트앤드류스·코지네스트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GS샵은 이번에 골프 브랜드 입점을 강화했다. 골프 브랜드 존에는 현재 말본 골프·어뉴 골프·마틴 골프·세인트앤드류스 등이 입점돼 있다. 특히 MZ세대 골퍼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와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협업이 올해에도 이어지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침구 브랜드 입점도 잇따르고 있다. 올해 초 백화점 유명 침구 브랜드 코지네스트·레노마홈·디즈니컬렉션·까사소나르·리브먼트·인터네
[뉴시안= 이태영 기자]국민 10명 중 7명은 되도록 집에서 먹는 밥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밑반찬과 더불어 메인 반찬 한 개는 꼭 있었으면 해 ‘반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조사가 나왔다.22일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3~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집밥 취식 및 반찬 전문점(가게) 관련 U&A(Usage & Attitudes) 조사’ 결과, 평소 ‘집밥’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한 가운데, 집밥과 함께 먹는 ‘반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먼저, 전체 응답자 1
[뉴시안= 박은정 기자]2016년부터 대안식품 연구개발을 시작한 신세계푸드가 순대 전문점 브랜드 순대실록과 함께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 식물성 순대볶음'을 출시했다. 100% 식물성 원료로 자체 개발한 식물성 순대와 순대실록의 170시간 숙성 비법 레시피를 접목한 냉동 밀키트다. 과연 평소 순대를 즐기지 않는 소비자들에게 대안이 될 수 있을까.신세계푸드는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순대실록 대학로본점에서 대안식품 개발방향 설명회를 열고 '유아왓유잇 식물성 순대볶음'을 공개했다. 이 날 선보인
[뉴시안= 박은정 기자]동아제약이 박카스맛 젤리 모델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라이즈(RIZE)'를 발탁했다. 동아제약은 라이즈를 박카스맛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3종으로 기획됐다. 세 가지 제품 전면에 라이즈 멤버들의 단독컷과 멤버들이 함께 있는 유닛컷이 담겨있다. 박카스맛 젤리 3종 22입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이는 오는 15일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에서 단독 출시된다.
[뉴시안= 박은정 기자]시몬스가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시몬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룸퍼니처·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 혜택이 마련돼 있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을 증정한다.시몬스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까지 실
[뉴시안= 박은정 기자 ] 영화관 업계가 긴 설 연휴를 맞아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CGV는 설날 종합 선물세트를 패러디한 이벤트 '덕담 드려유 24호'를 진행한다. CGV는 설 이벤트 페이지를 온라인몰처럼 구성했다.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함 바로배송' 버튼을 누르면 '성적 올리브유', '뭐든 해바라기씨유', '힘들어오 참기름', '보너스 올리고당' 등 덕담으로 꾸민 일반 2D 영화 3000원 할인 쿠폰 4매를 내려받을 수 있다.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CGV에
[뉴시안= 박은정 기자]쿠팡이 공정거래위원회가 부과했던 33억원대의 과징금을 취소해달라고 제기한 소송에서 승소했다.1일 서울고법 행정7부(김대웅 부장판사)는 1일 쿠팡이 공정위를 상대로 제기한 시정명령 등 취소소송에서 원고 승소로 판결했다. 소송비용은 공정위가 전부 부담하는 것으로 결정됐다.앞서 공정위는 지난 2021년 8월 쿠팡이 공정거래법 및 대규모유통업법 위반행위를 지적하며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32억9700만원을 부과했다. 해당 사건은 지난 2019년 LG생활건강이 공정위 서울공정거래사무소에 신고하면서 시작됐다.공정위에 따
[뉴시안= 박은정 기자]CJ올리브영의 '매거진' 서비스가 지난 2023년 첫 출범한 이후 1년 만에 누적 조회수 1070만건을 기록했다.1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매거진은 올리브영 내 콘텐츠 서비스로, 전문 에디터가 기획한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관련 영상과 화보 등을 제공한다. 지난 1년간 발행한 콘텐츠만 230여편에 달한다. 매거진 서비스는 올리브영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 기획됐다.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소비자들이 단순히 가격이나 용량을 설명하는 정보성 콘텐츠가 아닌 즐거움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
[뉴시안= 박은정 기자]현대백화점그룹이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H포인트 글로벌' 통합 멤버십을 론칭했다. 외국인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고 개인 맞춤형 마케팅을 추천해 고정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1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H포인트 글로벌은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현대백화점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앱을 다운받거나 H포인트 글로벌 웹페이지를 통해 여권정보를 입력하면 가입할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포인트가 지급된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전까지 백화점에선
[뉴시안= 이태영 기자]농림축산식품부는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 농협경제지주 등과 협력해 설 명절을 맞아 1월 29일부터 2월 9일까지 12일 동안 전국 온․오프라인 29개 업체, 1885개 매장에서 전국단위 대규모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일제히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할인행사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의 부담은 낮추고, 최근 산지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들에게는 소비촉진 등을 통해 어려움은 덜어드리고자 준비됐다.평시 판매가격의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100g당 1등급 등심의 경우
[뉴시안= 박은정 기자]LG생활건강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이 누런 치아를 톤업하고 치아 표면을 강화하는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 26일 LG생활에 따르면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은 과산화수소를 대체한 새로운 미백 성분 'SHMP(메타인산나트륨)'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이에 손상된 치아의 표면을 2배 더 강화하며 1회 만에 치아가 2.9배 톤업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착색 보호막이 24시간 유지돼 커피와 차 등을 마시고도 다시 착색되는 것을 막아준다. LG생건 클라이덴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은 홈쇼핑
[뉴시안= 조현선 기자]삼성전자의 갤럭시S24 시리즈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동통신3사는 한정판 나이키 운동화와 이강인 선수 사인 유니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무료 쿠폰 등을 앞세워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삼성전자는 오는 25일까지 갤럭시S24 시리즈의 사전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오프라인 삼성스토어와 온라인몰 삼성닷컴, 이동통신3사의 온·오프라인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들은 오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되며, 공식 출시일은 31일이다.갤럭시S24 시리즈는 △갤럭시S24 기본
[뉴시안= 안성찬 대기자]테일러메이드 등 유명 골프장비업체들이 2024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테일러메이드는 28일 2024 신제품 론칭쇼에 공식 온라인몰회원 300명을 초청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 회사는 2024 언팩드 인비테이셔널 론칭쇼를 내년 1월 10일 오전 10시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하는데, 이 행사에 공식 온라인몰 회원 300명을 초청하기로 했다.온라인몰 회원은 내년 1월 2일 오후 2시까지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벤트 응모를 하면 된다
[뉴시안= 박은정 기자]LG생활건강이 일본 온라인쇼핑몰 '큐텐(Qoo10)'에 화장품을 첫 출시한 지 6개월 만에 매출이 300% 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업계는 LG생건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 일본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7일 LG생건에 따르면, 지난 3일 큐텐에서 진행된 11월 메가와리에서 매출액이 9월 행사 대비 약 135% 신장률을 기록했다. 처음으로 참여했던 6월 행사와 비교하면 신장률은 294%에 달한다. LG생건은 그동안 일본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5월부터 큐텐과 아마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