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스마트밴드ㆍ블루투스 이어폰ㆍ여행용 캐리어 …한국 시장 공식 출시
샤오미, 스마트밴드ㆍ블루투스 이어폰ㆍ여행용 캐리어 …한국 시장 공식 출시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9.08.2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지원, 가성비로 한국 시장 본격 공략 알리는 신제품 출시 매체 간담회 개최
3만원대 스마트밴드와 무선 이어폰, 금속 여행용 캐리어등 국내 출시
동대문 DDP에서 열린 샤오미 신제품 매체 간담회에 참석한 스티븐왕 샤오미 동아시아총괄 매니저 (사진=뉴시스)

[뉴시안=최성욱 기자] 샤오미가 미밴드4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컬러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면서도 가격은 3만원대에 불과하다. 샤오미는 미밴드4와 함께 3만원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과 19만원대 금속 캐리어 등 가성비 높은 제품을 동시에 선보였다.

20일 샤오미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에코시스템 신제품 출시 매체간담회'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미밴드4는 전작 보다 39.9% 커진 스크린 크기와 풀컬러 AMOLED를 탑재했다. 1600만 가지가 넘는 색상을 디스플레이에 표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77개의 커스터마이즈 테마를 적용할 수 있다.

미밴드4는 새로운 6축의 센서는 보다 정확한 활동 트래킹을 지원하며 새로운 수영 트래킹 기능도 제공한다.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샤오미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어닷(AirDots)' 청춘판과 캐리어 가방 '메탈 캐리온 러기지'도 함께 공개했다.

에어닷 청춘판은 샤오미가 국내에서 처음 출시하는 무선 이어폰이다. 최대 10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케이스를 열었을 때 자동으로 연결되어 손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귀에서 이어폰을 뗐을 때 자동으로 음악을 정지 시키며 이와 별개로 전화를 받을 수도 있다.

미밴드 4와 에어닷 청춘판은 23일 쿠팡 등 채널에서 3만원대 가격에 출시된다.

메탈 캐리온 러기지는 샤오미가 선보이는 금속 캐리어다.

항공기 수준의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외장과 강화된 프레임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소화된 소음과 뛰어난 하중 지지 능력을 갖춘 360º 스피너 휠은 카페트나 자갈길 등 다양한 표면에서 손쉽게 캐리어를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스티븐 왕(Steven Wang) 샤오미 동아시아 지역 총괄매니저는 "샤오미의 사업 철학은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라며 "한국 시장에 현지화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