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박은정 기자]아성다이소가 '입큰앤드(IPKN&) 2차 라인'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5월 프라이머와 베이스 등 9종으로 구성된 1차 라인을 출시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쿠션과 블러셔·파우더 등 11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쿠션은 톤업용과 톤커버용으로 구성돼 있다. '입큰 퍼스널 톤업쿠션'은 핑크 컬러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입큰 퍼스널 톤 커버 쿠션'은 잡티 커버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효과가 있다. 볼에 생기를 더할 수 있는 '블러셔'와 '치크라이터'도 준비돼 있다. '입큰 퍼스널 퍼퓸 파우더
[뉴시안= 박은정 기자]완연한 봄이 찾아오면서 신세계·롯데·현대백화점 3사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봄 정기 세일을 시작한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패션 용품뿐 아니라 뷰티·유아·리빙 용품 등까지 할인 판매한다.신세계백화점은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13개 점포에서 300여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 출동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랜더스데이'를 맞아 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관람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W컨셉과 여성 패션브랜드에
[뉴시안= 이태영 기자]문화는 그 사회를 이끌어가는 보이지 않는 뿌리다.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에서 각자의 위치에서 소신을 갖고 창작 활동에 열정을 불사르는 '문화를 만드는 사람들'을 찾아 그들의 작품 세계와 삶을 공유해 본다. /편집자주“등산은 아침에 산행을 위해 나섰던 모습 그대로, 하산 후 건강하게 되돌아오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산은 두려움과 설렘이 교차하고, 저에게 삶을 헤쳐 나갈 용기와 지혜를 일깨워 주는 경이로운 존재입니다”평생을 전문 산악인으로 틈나는 대로 산을 타는 정기호(66) 성남시산악연맹 회장은 단순한 산악
[뉴시안= 박은정 기자]코웨이가 쿠션 헤드 디자인으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 볼륨 프레임'을 출시했다. 5일 코웨이에 따르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를 적용해 침대에 기대 앉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드 쿠션이 신체 구조에 최적화돼 있어 허리부터 머리까지 안락하게 지지해준다.또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맞춤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구매 고객은 헤드보드 3종과 파운데이션 2종을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와 차콜 그레이·스차키 레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뉴시안= 박은정 기자]'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즐겨하는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스티커업체 모다82가 고객의 주문을 황당한 이유로 취소해 논란이 되고 있다. 2일 SNS X(옛 트위터)에 '모다82에서 스티커 주문하실 분들은 꼭 쿠션어 넣어서 문의하세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쿠션어는 푹신한 쿠션과 같이 정중하고 부드러운 화법을 의미한다. 글쓴이가 해당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 따르면, 모다82 CS상담 직원은 "혹시 설 연휴 전에 받아볼 수 있도록 보내줄 수 있을까요"라는 고객 질문에 "설 지나고 19일부터 순차발송된다"고 답했
[뉴시안= 박은정 기자]LG생활건강이 일본 온라인쇼핑몰 '큐텐(Qoo10)'에 화장품을 첫 출시한 지 6개월 만에 매출이 300% 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업계는 LG생건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 일본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7일 LG생건에 따르면, 지난 3일 큐텐에서 진행된 11월 메가와리에서 매출액이 9월 행사 대비 약 135% 신장률을 기록했다. 처음으로 참여했던 6월 행사와 비교하면 신장률은 294%에 달한다. LG생건은 그동안 일본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5월부터 큐텐과 아마존
[뉴시안= 박은정 기자]최근 LG트윈스가 한국시리즈 우승을 거두면서 LG그룹이 주요 계열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와 LG유플러스·LG생활건강 등이 파격적인 할인폭을 내세워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LG베스트샵·온라인 브랜드샵 '인증 이벤트'16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18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브랜드샵과 LG베스트샵 매장에서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를 연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받은 후 SNS에 축하 메시지와 해시태그를 함께 올린 후 URL
[뉴시안= 박은정 기자]컬리와 지그재그·무신사가 일제히 '뷰티 페스타'를 열고 올 가을·겨울 베스트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6일 컬리에 따르면 오는 23일까지 '뷰티컬리 페스타'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향수 등 3000여개 상품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된다. 페스타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을 적용할 경우 일부 제품은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컬리는 뷰티컬리 첫 구매자에게 3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뷰티컬리 관계자는 "이번
[뉴시안= 박은정 기자]8·15 광복절 연휴를 맞아 온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방문할 만한 팝업스토어는 어디일까. 유통업계뿐 아니라 연예·IT업체들도 일제히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가운데 주요 팝업스토어 일정을 정리해 소개한다."뉴진스 감성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뉴진스 소속사 어도어가 오는 31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과 홍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뉴진스 미니 2집 '겟업' 발매 프로모션으로, 뉴진스가 앨범 음악과 뮤직비디오 등에서 보여준 감성이 곳곳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뉴진스와 IPX(옛 라인프렌즈)가
[뉴시안= 안성찬 대기자]전북 장수의 장수골프리조트(대표이사 이용규)가 제78주년 8.15 광복절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연다.먼저, 78타를 치는 골퍼에게는 1인 그린피 면제 쿠폰이 주어진다. 8, 15번홀 중 한 곳에서 버디를 잡으면 골프양말, 두곳에서 버디를 골라내면 골프모자, 두 곳에서 4명이 모두 파를 기록하면 고급와인 1병을 증정한다.이와함께 27홀과 36홀을 라운드하는 골퍼 전원에게 토시나 골프양말을, 레스토랑 이용시 4명이 단품 식사를 하면 1인은 무료다. 장수CC는 1박2일 특별 이벤트도 갖는다. 인터
[뉴시안= 안성찬 대기자]여름에 시원한 전북 장수리조트(대표이사 이용규)가 골퍼에게는 '가성비 갑(甲)'인 휴가철 골프패키지를 선보였다.1박2일은 32만원부터이며 라운드와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하고 있다. 장수CC는 인터넷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쿨 썸머 페스티벌과 썸머투어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원의 모 골프장이 주중에 18홀 그린피를 36만원, 주말에 51만원, 카트비 17만원, 캐디피 17만원이나 받는 것을 감안하면 장수CC의 라운드 비용은 골퍼에게 발걸음을 가볍게 하기에 충분하다. 1박2일 패키지
[뉴시안= 박은정 기자]코로나19 이후 좀처럼 실적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K-뷰티 산업이 조금씩 반등을 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분기에 흑자 전환에 성공하면서 해외 시장에서 조금씩 활기를 되찾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26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액 1조308억원, 영업이익 117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2분기에 영업이익이 109억원 적자였지만 1년 만에 흑자로 돌아서는데 성공했다.올해 2분기에는 해외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해 수익성이 크게 개선됐다. 북미와 유럽·중동 등에서 매출이
[뉴시안= 안성찬 대기자]올 시즌 프로당구 챔피언은 누가 될까?프로당구(PBA·LPBA) 2023-2024 시즌 투어 개막전인 경주 블루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이 오는 11~19일까지 9일간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개최된다.이번 대회는 코로나가 해제되면서 유관중 경기로 진행한다. 남녀 각각 랭킹 250위까지 상위 180명씩, 총 360명의 선수가 출전해 승자를 가린다. 이 대회는 오는 11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13일 오후 3시부터 경기가 펼쳐진다, 최종 경기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LPBA 결승, 19일 오후 9시 PBA
[뉴시안= 박은정 기자]아성다이소가 여름을 맞아 '쿨썸머 시리즈' 상품을 기획했다.다이소는 냉감소재 원단과 푸른색을 메인컬러로 사용해 촉각·시각적으로 시원함을 선사하고, 냉감인형·리빙용품·물놀이 가방 등 3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냉감인형은 손을 넣는 부분에 냉감원단을 사용해 귀여움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캐릭터 손 인형'은 북극곰과 거북이가 배낭을 멘 모양으로, 손을 넣어 인형극 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리빙용품은 쿠션·패드·방석·이불 등에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냉감소재를 적용했다. 시원
편집자주: 주중에는 삼각김밥으로 점심 식사를 해결하고, 주말에는 오마카세와 고급 코스요리를 즐긴다. 고물가시대를 맞이한 MZ세대의 '쓸 땐 쓰는' 절약 전략이다. 넉넉하지 못한 지갑 사정으로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와 '가실비(가격 대비 실사용 비용)'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전지적 MZ시점'에서의 체험기를 연재한다. [뉴시안= 조현선 기자]콩나물과 강낭콩이 시장을 쓸고 간 지 채 몇해가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이젠 헤드폰이다. 단순 음향기기를 넘어 MZ세대를 중심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되고
[뉴시안= 박은정 기자]최근 화사한 봄 날씨와 함께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색조화장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등 패션·뷰티 이커머스 업계들이 뷰티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면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지난해 '무신사 다운 뷰티, 경계 없는 과감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신규 '무신사 뷰티'라는 브랜딩을 선보였다. 무신사 뷰티는 입점 브랜드를 1200여개로 확대하며 뷰티에 특화된 콘텐츠를 지속 공개해 소비자들을 현혹시켰다.그 결과 성적표도 성공적이었다. 지난해
[뉴시안= 박은정 기자]LG생활건강이 중국 현지 코로나19 봉쇄에 따른 직격탄을 피해가지 못했다. 올해에는 중국 뿐만 아니라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을 공략을 본격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겠다는 목표다. LG생활건강은 31일 2022년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에 따르면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6% 감소한 1조8078억원, 영업이익은 46.5% 줄어든 1289억원인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 한 해 동안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2% 감소한 7조1858억원, 영업이익은 44.9%
[뉴시안= 박은정 기자]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신년 토끼 시리즈'를 출시했다. 다이소는 계묘년을 맞아 토끼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를 문구용품과 팬시용품 등에 입혀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소는 먼저 새해 다짐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달력·수첩·데코 스티커 등 문구용품을 준비했다. 팬시용품으로는 인형과 종이 모빌·저금통 등 신년 선물로 전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인형은 '토끼 세친구 인형', '토끼 세친구 낮잠 인형' 등 총 6종으로 마련돼 있다. '토끼 종이 모빌'은 신생아 축하 선물로 제격이다. 리빙용품
[뉴시안= 박은정 기자]코웨이가 안마의자 '마인'을 앞세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컴팩트한 크기에도 각종 프리미엄 기능을 담은 데 더해 코웨이의 지속적인 제품 관리까지 제공한다.코웨이는 최근 안마의자 신제품 '마인'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제품인 '시그니처' 대비 약 47% 작아진 크기와 52kg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을 강조해 어느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기존 안마의자의 부담스러운 크기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컴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된 소형 안마의자다. 특히 18
[뉴시안= 박은정 기자]아성다이소가 뷰티 브랜드 '초초스랩' 제품을 선보인다. 초초스랩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뷰티 연구소 콘셉트로 런칭한 브랜드다. 누구나 접근 가능한 최적의 가격으로 상품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23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초초스랩의 상품은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과 색조 메이크업 등 총 20여개로 구성돼 있다.균일한 피부톤을 만들어주기 위해 선크림과 톤업 크림, 커버 쿠션 등이 있다. 또 색조 메이크업으로는 아이브로우와 아이라이너·아이 섀도우·리퀴드 글리터 등이 준비돼 있다. 립메이크업은 틴트형과 립스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