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T 이준우 사무처장과 장수태 JP라이프스타일 공동대표(우측). 사진=KPGA
KPGT 이준우 사무처장과 장수태 JP라이프스타일 공동대표(우측). 사진=KPGA

[뉴시안= 조규성 기자]한국프로골프투어(KPGT·대표이사 김원섭)가 KPGA 제1회 JP라이프스타일 윈터투어를 개최한다.

KPGT는 14일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 10층에서 JP 라이스타일(공동대표 장수태)과 윈터투어 조인식을 가졌다.

총상금 1억원인 이 대회는 내년 1월21일부터 25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마인즈 골프&리조트 골프코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예선은 21일, 22일, 23일 열리며 경기 방식은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다. 본선은 1월 24일부터 25일까지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펼쳐진다. 

장수태 JP 라이프스타일 공동대표는 "KPGA 제1회 JP Lifestyle 윈터투어’를 통해 한국 골프산업 발전에 보다 의미 있는 기여를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2027년부터는 2개 대회 이상 개최할 예정이고 시니어 윈터투어 신설도 구상 중이다. 한국 골프의 국제 경쟁력 강화와 선수 육성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준우 KPGA 사무처장은 "윈터투어 개최를 위해 힘써 주신 JP 라이프스타일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PGA 제1회 JP 라이프스타일 윈터투어는 말레이시아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KPGA 윈터투어 시리즈다. 

JP 라이프스타일은 말레이시아를 거점으로 골프·여행·문화·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한국 시장 내 공식 골프 에이전시로서 KPGA 동계훈련 및 골프투어 운영을 비롯해 숙박·F&B·웰니스 등 종합적인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KPGT는 이 대회 외에도 2026년 2월 태국 방콕에 위치한 피닉스 골드 방콕 골프클럽에서 2026 KPGA My 문영 윈터투어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